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양천구 신정동 맛집 신정네거리 윤정포차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헬요일!!!


미세먼지가 진짜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차 와이퍼 한 번 작동했는데 먼지가 그대로 쌓이는게 보임



며칠 전 갔었던 신정네거리 맛집 윤정포차입니다.


초저녁임에도 테이블이 차 있네요.


윤정포장마차의 메인 메뉴는 닭볶음탕이에요 ㅋ


가성비 좋은 양천구 신정동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지요.



메뉴는 상당히 많은데 윤정포차 방문하는 사람 95%는


닭도리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도 역시나 주 메인 메뉴 닭도리탕으로 주문했어요.


가격 참 착하죠?


아참 여기는 밥집이 아니기에 술 또는 음료를 주문해야합니다.



기본안주로 오뎅탕과 단무지,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 말이죠.


많이 방문했었던 저의 팁을 드리자면 오뎅탕에 나오는 김치를


같이 넣어 끓이면 더 맛깔납니다 ㅋㅋㅋ



양천구에 오래 거주하신분이라면 한 번쯤은 다 와봤다는


신정동 맛집 윤정포차는 조기 두 마리도


서비스랍니다.


혹시 조기 귀신이라면 두 마리 추가 삼천냥에 드시면 됩니다.


제가 알기로 강서구청, 광명사거리에도 윤정포차가


있는걸로 아는데


오래 전부터 신정네거리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던


윤정포차 사장님이 지점식으로 사업을 확장하신걸로 알고 있음


그러니 맛은 거의 똑같겠지요^^


이러면 내 나이가 뽀록나는데 신정동은 약 20년이 넘었음



냄비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이게 만 육천원이면 진짜 가성비가 괜찮은거죠 ㅋ


친구와 소주 한 잔 두 잔 기울이다보니 엄청 맛나게 먹었는데


 윤정포차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인데 술이 알딸딸해서 미처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


양천구 신정동 맛집 윤정포차는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 나와서 먹자골목에서 약 70m 거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