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신정동 토박이가 알려주는 신정네거리 맛집 왕냉면. 왕돈까스



어제는 간만에 직원분과 30분 정도 일찍 퇴근~



저녁식사겸 한 잔 마셨네요.



일 잔 마시니 좀 더 놀고 싶었으나 출근을 생각해



stop




제가 사는 곳은 양천구 신정동인데 말이죠.



자가 운전을 하고 다닐 때도 있지만 어제는 대중교통을 이용했네요.



저희집은 신정네거리역에서 도보로 8분 정도 걸어야 함



여기 거주한지도 거의 20년이 넘었네요.



거의 토박이 ㅋㅋㅋ



근데 분명히 직원과 저녁식사겸 배를 채웠건만



지하철 내리자마자 허기가 지네요.



그리하여 들른 곳이






왕냉면과 왕돈까스가 맛있는 신정네거리 맛집입니다.



위치는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 바로 근처






신정네거리역 인근에는 몇 군데의 분식집이 있으나



20년 가까이 살아온 저로서는 가히



신정동에서 돈까스나 냉면이 먹고 싶다면 무조건 강추함



일단 알아 두실게 점심엔 사람이 좀 많으며



식사 때든 아니든 테이블에 꼭 사람이 있다는 ^^;



이정도면 검증이 된 신정네거리 맛집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듬



간판 이름대로 돈까스, 냉면은 실패가 없는 메뉴이며



개인적으론 부대찌개도 분식집 치고는 상당히 맛있습니다.



저는 왕돈까스를 주문함



계산은 선불



저녁 9시 30분 이었는데도 야식 먹는 사람들이



테이블을 채움



주문 후 약 10분 정도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왕돈까스가 나오는거 같네요.



소스 부먹이 싫다면 찍어 먹을 수 있게 따로 달라고 하면 되요.




분명히 전 직원분과 저녁을 먹었는데 



신정네거리 맛집 돈까스를 보니 마치 저녁을 안 먹은듯이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도 제대로 못 찍음 ^^;



왕돈까스 등심 질도 괜찮고 무엇보다 기름이 깨끗해



기름 잡내가 안납니다.



신정네거리 맛집 신정동 토박이가 보증하는 



왕냉면 왕돈까스 가성비도 짱짱!!!



가격은 왕돈까스가 5,500원 냉면이 오천원인가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