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중랑구 맛집 중화역 유명한 떡볶이



어느덧 12월 17일...



시간이 정처없이 흘러가기만 하는군요.



이상 기후때문에 정말 추위- 추위- 추위-  또 추위 넘나 춥네요.



주변분들 몸살 또는 감기에 많이 걸렸던데 말이죠.



오늘은 일요일 임에도 사정상 혼자 출근을 했답니당.



점심 시간이 다가와 뭘 먹을까 



중국집에 시켜 먹을까하다가 일요일이라 시켰다간



배달이 밀려 다 불어서 올까하는 생각에



일단 밖으로~



검색란에 중랑구 맛집을 검색 여러군데가 나오던데



대부분 상봉쪽;;;



사무실 근처가 중화역 쪽이라서 말이죠.





중화역 인근을 배회하다가 찾은 곳



간판에 이것이 나의 떡볶이다! 유명한 떡볶이. 튀김집



뭐 요즘 프랜차이즈 전문 분식집도 많지만



간판이며 안에 있는 손님? 어린애들이며 어렸을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풍경임~






오훗 개인이 장사하는 떡볶이집 치고는 튀김상태가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꼬지로 된 튀김 빼고 개당 500원 ㅋ



저 끝에 다리는 오징어다리가 아닌 문어다리였다는...



일단 주문은



순대 1인분, 튀김 4개, 꼬지튀김 1개




허걱 순대 1인분에 저렇게나 많다니...



튀김은 따듯하게 데워주는데 튀김기계 온도를 보니



170ºC 낮지도 높지도 않은 저온도



개인이 장사하는거 치고는 세심하게 신경쓰는 부분이 보임



이런 부분에 중랑구 맛집 유명한 떡볶이집을 조금


높게 사주고싶음



그나저나 가게가 협소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일단 포장을 한 후 사무실로



사무실에 혼자라 오는길에...



참이슬 한 병 장전 ㅋㅋㅋ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 컵라면 국물 안주도 준비하고


슬슬 포장을 뜯어봄





사진으로는 감이 잘 안오겠지만 순대양이 


정말 어마어마 함



한 상 차려놓고 소주 일 잔 장전 후 컵라면과



중랑구 맛집 가성비 좋은 분식집 유명한 떡볶이와 튀김 먹으니



속도 따뜻하고 완전 배부르게 먹음



순대는 양이 너무 많아 반 정도는 남긴거 같네요.



중화역 유명한 떡볶이 위치 참고하셔서 가격대비 분식을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추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