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양천구 신정동 맛집 신정네거리역 허수아비 고기집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신정네거리역에 있는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신정네거리역 허수아비 고기집입니다.


고기 먹고 싶을 때 가성비를 추구한다면 양천구 신정동 맛집


일단 가게 안으로 ㅋ



허수아비 메뉴판을 보니 굉장하지요?


서비스와 친절 착한가격으로 정평이 나있는 고기집입니다.


일단 주는 간판대로 고추장불고기이지만


돼지, 소 종류별로 여러가지 고기가 있답니다.


저는 직화 파불고기로 주문했네요.




양념 없는 고기는 호일이 없지만 양념이 있는 고기는


이렇게 호일을 깔아주십니다.


이게 파는 입장에서도 먹는 입장에서도 윈윈


양념이 눌러 붙으면 ㅠㅠ


양천구 신정동 고기 맛집 다운 센스 !!! 굿굿



역시 고기 먹을 땐 소주 한 잔은 필수 ㅋ


그리고 기본반찬은 두부볶음김치, 양파절임, 마카로니, 무쌈, 


마늘과 쌈장 이렇게 나옵니다.


상추가 굉장히 싱싱해 보이는군요.


두부볶음김치를 안주 삼아 한 잔 두 잔 마셨네요.


반찬은 더 달라고 하니 바쁘셨지만 친절하게 갖다주시네요.



그러는 사이 주문한 직화 파불고기가 나왔습니다.


파가 굉장히 수북하군요. ㅋ


고기는 1차적으로 직화로 초벌 되어서 나오기에


파가 숨이 죽을랑 말랑 할 때 먹으면 될 것 같더군요.




놀라지 마십시오.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따로 시킨게 아니고 고기를 먹으면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이더군요.


추가를 시키면 추가 요금은 받고 말이죠.


가격도 착한데 이렇게 퍼 주시면 남는게 있으신가요?


이러니 양천구 신정동 맛집으로 


소문이 난건가요?



허수아비 고기집 직화 파불고기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이때부터 폭풍 먹방 ㅋㅋㅋ


정말 정신 없이 먹었던듯 합니다.


어떤 고기류를 먹던지 볶음밥 메뉴가 있는데 말이죠.


배가 너무 차서 못 먹음~



매우 적은 양만 나오기에 도축인들이 빼돌리는 고기?


한 마리 도축하면 1kg 밖에 안나온다고 하네요.


다음번에 허수아비 고기집 오면 뒷고기 먹어봐야겠네요.


신정동에서 가성비 좋은 고기집 찾는다면


신정네거리역 맛집 허수아비 강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