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중화요리 맛집 중화역 중국집 중국성 고기짬뽕밥 꾸르 맛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점심시간이 다가왔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한파라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사무실에서 종종 배달시켜 먹는


중국성 고기짬뽕밥을 시켰습니다.


사실 몇 군데 중화요리 잘하는 중국집에서 먹어봐도


현재까지는 중화역 중국성 고기짬뽕밥 만한데가 없는거 같아요.





중화요리 맛집 중국성 주방장님은 호텔경력이


있다고 하시던데


고기짬뽕 국물이 흡사 육개장 같이 진합니다.

 

묵직한 맛이 일품이고 고기, 야채도 살짝 불 맛을 입혀서


아주 맛있고 말이죠.


모든 음식을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론 중화역 중국성 고기짬뽕밥, 볶음밥, 탕수육은


동네에서 먹는 중국집 치고는 


실패 없는 상위클래스의 중화요리 맛집 인 듯 합니다.


고로 탕볶밥을 시켜먹으면 짜응~



둘이 먹는 데 허전할 것 같아 군만두를 시켰는데요


바삭바삭 잘 튀겨졌는데


납작하고 크기도 적당해 한 입 크기네요.


맛은 딱히 특이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원래 중국집에서 짬뽕밥은 잘 주문 안하는데 말이죠.


이유는 짬뽕에 공기밥 말으면 얼추 비슷해서 ㅋ


그런데 중국성 고기짬뽕밥 먹고 나서 부터는 어디가도 


짬뽕밥의 기대치가 생기더군요.



고기도 듬뿍 부드러운 당면사리도 넉넉하고 굿


날씨도 추운데 아주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먹었네요.


중화역 중국집 중화요리 맛집을 찾는다면 중국성


괜찮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중화요리 기준 탕수육, 고기짬뽕밥, 볶음밥


참고로 삼선짬뽕은 별로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