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gs25 편의점 음료수 스파클링 라임 맛없네

태풍 솔릭이 천천히 북상하고 있다는데 무더운 날씨가

한풀 꺽이겠네요.

오늘 gs25 편의점 음료수 한캔 사서 마셨는데

정말 맛없네요 ㅠㅠ

스파클링 라임이라는 탄산음료수입니다.

개인적으로 탄산음료를 좋아하는편인데 말이죠.

용량도 적지 않은 350ml이며 가격은 천원이네요 ^^

보통 음료수를 고를땐 제품회사를 보고 고르는편인데

정면에는 어디에도 회사 이름이 없었어요.

gs25 편의점 제휴 유통 음료수인지 다른곳에선 본적이

없었는데 말이죠.

뒷면을 보니 제품명 스파클링 라임

 유통회사는 흥선트레이딩이라는 회사네요.

참고로 이마트에서 유통하는노브랜드 스파클링 라임 탄산수를

먹어봤을때 괜찮았었는데 말이죠.

스파클링 라임 영양정보만 보면 상당히 맘에 들어요.

용량에 비해 칼로리도 낮고

특히나 지방류가 거의 없어서 말이죠.

스파클링 라임 음료수 탄산은 풍부한데

한 모금 마시고 넘 맛없어서 버려버렸다는 후문이...

이거 진짜 맛없음 -_-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