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롯데 치즈초코파이 이게 맛있나요?

내 입맛엔별로다 별로 -_-


녹차다, 딸기다, 바나나다 별의별 초코파이를 보다가 이젠

치즈초코파이라니 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작년에 롯데에서 출시한것 같음


포장은 흡사 오리온 바나나 초코파이와 비슷하지만 

보다시피 치즈네요 ㅋㅋㅋ

사실 나는 아류작 흔히 말하는 후발주자가 따라하는 제품은

별로임

특히나 전통과 역사가 있는 식품은 더 그러함

고로 초코파이= 오리온이야!라는 생각이 틀에 박혀 있음


혹여나 해서 쓰는 글이지만 군대 다녀 온 남자들은 공감하겠지만

종교행사 교회 또는 천주교 불교 다니다 보면

줘도 안 받는게 롯데 초코파이


서론을 너무 장황하게 썻지만 아무리 입 맛도 개취라지만

별로는 별로다


치즈 초코파이는 중량 32g 140칼로리 여느 초코파이와 다르지 않는

초콜릿 가공품으로서

주재료인 코코아분말, 코코아매스

그리고 핵심 병 맛을 내는 체다치즈 분말이 들어 있다.



합성향료로 치즈향, 밀크향, 바닐라향을 내나본데 설명만 봐도

느끼함이 몰려오는 것 같음 ㅋ

보통 이런 초콜릿 가공품의 유통기한이 1년 남짓인걸 가만하면

이건 아마도 재고물량 털기 식품일듯하다.

실제로 어머니가 할인 행사가로 사오신게 맞다.


그래도 뜯지도 맛을 안보고 너무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닌가해서


야심차게 롯데 치즈초코파이를 뜯어 보았다.

오리온 바나나 초코파이를 처음 접했을 때 바나나향 

퍼지는거에 당황스러웠던 나


오 그런데 치즈초코파이 이녀석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다.

내가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나?



한 입 베어 먹은 순간 느낌이?

헐 시바 낚였다.


치즈초코파이 완전 병 맛이었다.라는 ㅠㅠ

역시 초코파이는 원조 오리지널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이 진리다.

이글을 읽으시는분 말하지 않아도 알지요?

느끼하고 신기한 맛 좋아하는분이라면 롯데 치즈초코파이 도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