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충전소

반응형

다산신도시 아파트 입주시기 진건지구 브랜드 아파트 밀집지역





오늘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춥습니다.



2018년 새해 들어서 기온이 가장 떨어진 날씨인 동시에



바람까지 엄청 불어대는군요.



다들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아파트 입주시기에 대한 



정보를 드릴까합니다.



남양주 지금지구와 진건지구 통합지역 브랜드가



다산신도시인데요



지금지구 1만3천여세대, 진건지구 1만8천여세대로



도시규모는 판교신도시 급입니다.



제가 일하는 현장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에 브랜드 아파트



밀집지역이 있는데 말이죠.



입주 중이거나 입주시기가 임박한 아파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12월 입주 시작한 다산 아이파크입니다.


총 467세대로 입주를 시작하고 있네요.


제가 일하는 곳 바로 뒤 ㅋ





다산 자연앤롯데캐슬 아파트입니다.


34m 도로를 사이에 두고 아이파크와 마주보고 있으며


총 1,186세대로 2018년 1월 부터 입주시작





다산신도시 아파트 3월 입주예정 중인 반도유보라입니다.


세대수는 1,085세대 입니다.



반도유보라는 대형메이져는 아니지만 그래도


중 메이져는 된다고 봅니다.



여기까지의 세 군데의 브랜드 아파트 정문 거리가



제가 일하는 곳에서 200m 안팍이네요.





350m 반경으로는 2018년 1월 입주시기인



자연앤e편한세상 1,615세대



맞은편 공사 중인



2019년 1월 입주예정인 힐스테이트 진건 1,283세대



다산신도시 아파트는 전매제한도 풀려 현재 입주권이나 전.월세



매물이 활발하게 이뤄질 것 같네요.



추후 지하철 8호선 연장까지 된다면 강남까지 25분대 



한 겨울이라 현재 자연앤e편한세상,자연앤롯데캐슬, 다산아이파크



입주도 더딘감이 있지만



설 명절 이후로는 입주시기 봄철 이사와 맞물려



많은 세대들이 활발하게 움직이겠네요.



진건지구 브랜드 아파트 밀집지역 프리미엄도 붙었다네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